본문 바로가기

travel/hotel

쉐라톤 팔래스 서울 강남, 클럽퀸 호캉스 후기

2019. 8. 7 숙박 후기

 

이번 여름 계곡도 가고 펜션도 가고

풀빌라도 가고 알찬 여름 방학을 보내 행복했지만

알바에 지친 슈바기는

1.아무것도 안하고 편하게 쉬고 싶다

2.서울 친구들만나서 스트레스나 풀까?

3. 다들 호캉스 가던데 나도 호캉스...?

 

이런 의식의 흐름을 거쳐 서울 호캉스를 검색 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호X스닷X 블로그의 호캉스 영업글을 보고

내 국내 첫 호캉스는 여기다!해서

클럽라운지에 혜택에 반해

쉐라톤팔래스 강남으로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1박2일을 보낸 클럽퀸 객실사진 입니다.

토요일에 체크인을 해서인지 3시 좀넘은 시간에 가니까

로비가 무슨 시장바닥........

클럽층 예약 혜택으로 12층 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데이타임시간이라 다과를 먹으면서 여유롭게 체크인 할 수 있었어요!!

체크인해주시는 호텔리어 언니분들이 너무옙뿨,,,,,,,,

저희는 체크인 후 데이타임을 즐기고 객실을 입성했습니다.

주말이라 라운지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체크인 하시면서 주신 설명서 2장

저는 대구에서 온 촌년이니까 설명도 꼼꼼히 듣고

방가서 꼼꼼히 읽어봤어요ㅋㅋㅋ

사실 중요한 내용은 딱히..없,,,

토요일이라 저녁 칵테일타임이

1부 2부로 나눠진 것만 강조하셨어요!

2부에 사람이 많이 몰리니 1부를 추천하셔서

말 잘듣는 슈박이는 1부를 이용했어요!

 

수영장 쿠폰 잘 챙기고 입실하자 마자 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해서

침대에서 뒹굴뒹굴~~~

 

 

Previous imageNext image

 

기본적인 시설 구경~~~

화장실이 정말 깔끔해서 좋았어요

사실 록시땅 어메니티있어서

화장실 좋았던 건 안 비밀!!!

어메니티 안 모으는데 너무 귀여워서 가방에 챙겨왔습니다ㅎㅎ

기본 어메니티도 쓸만 했어요!

헬스장도 가고 수영장도 가고 사우나도 갔지만 샤워는 방에서 했었거든요ㅎㅎㅎ

수영장에도 사우나에도 세면도구 구비되어 있어요

옷장에 우산있는 것도 신기하고

몰몬교?성경책 있는것도 신기해서

의미없이 찍어본 컷

방에 있으니까 커피 라운지에서 마시고 왔지만 써보깅,,

촌년 티내기

 

헬스장 이용하시면 운동화도 양말도 옷도 구비되어 있어요

라스베거스에서도 홍콩에서도 일본에서도 호텔 헬스장 갈 생각조차도 안했었는데

말이 통하는 국내니까 한번들러서 괜히 인바디 체크도 해보고

돼지임을 한번더 확인하며,,,,,,,

운동은 안하고 저녁먹으러 갔어여,

 

부끄러워서 라운지 음식사진은 못찍고

소심하게 주류만 찰칵찰칵

사실 다들 예쁘게 입고 오셨는데 저희만 츄리닝입고가서

뭔가 주눅들었,,,,,

 

똑같은 것만 계속 집어먹다가

저희가 6시 넘어서 들어갔는데 1부가 6시 50분까지라

쫓겨 났어요ㅜㅜㅜ 토요일이라 그런지

7시전부터 2부에 라운지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줄을 엄청 서 계시더라구요ㅜㅜㅜㅜ

 

하우스 와인 교환권이 있어서 1층 투톤바에서 교환해왔습니다.

룸에서 즐기기 위해서!!!

와인잔은 로비에서 요청했더니 룸서비스로 가져다 주셨어요

와인에 취해 자고 일어나서는 다시 조식타임

이정도면 호캉스가 아니라 라운지캉스 아니냐고

자는 시간 빼면 라운지에서 먹기 먹기 먹기

밖에 안했어요ㅜㅜ

 

조식먹고 더자다가

퇴실~~~~~~~~~!

짧은 1박2일 호캉스 끝!

내년엔 한 일주일 오고 싶어요ㅜㅜㅜㅜ

돈 많이 벌어야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