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otel

노보텔앰배서더 대구 : 할로윈기념 호캉스 후기 /이그제큐티브룸

2019.10.22 ~ 23

#이그제큐티브후기

할로윈을 일주일앞둔 시점

스트레스해소를 위해 대구안에서

휴식을 취할 방법을 찾던 중

강남에서 너무 행복했던 호캉스를 대구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방사진 먼저 보여드릴께요

클래식한 인테리어의 방이예요!

방은 다른 호텔에 비하면 좀 넓은 편이지만

저희는 방에서 할로윈기념 코스프레를 했는데,,

모던한 인테리어때문에 살짝 B급야동 느낌이ㅎㅎㅎ

 

저희가 배정받은 객실은 1904호

19층부터는 프리미엄객실층으로 일반객실키로 버튼이 안눌러집니다.

프리미엄객실키로 일반층버튼도 안눌러지구요!

#이그제큐티브 특전으로 저희가 이용한 혜택은

1. 사우나&헬스장

2. 조식

3. 해피아워

4. 라운지

이렇게 알차게 다 이용하고 왔어요

 

 

 

 

 

 

 

 

 

저희 객실 #룸컨디션 부터 보여드릴께요.

기본어메니티도 대체적으로 괜찮은 편이였는데

쉐라톤이랑 다르게 #프리미엄객실 한테만 제공되는 추가 #어메니티는 없었어요ㅜㅜ

 

 

 

운동은 안할거지만 괜히 구경가본 #노보텔대구헬스장

상주하며 관리하는 직원이 없어서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방명록에 객실번호만 적고 이용하라더라구요

인바디기계나 필라테스기구들은 따로 룸에 있었는데 회원들만 이용가능하대요ㅜㅜ

 

 

Previous imageNext image

 

헬스장 구경 후 사우나가기전에 #라운지 에서 쉬기

여기도 마찬가지로 상주하는 직원없이 셀프이용이였어요

사실 라운지는 직원없어서 더 좋았음

눈치안보고 편히 수다떨고 쉴 수 있어서

19층에 있어서 프리미엄객실 고객들만 출입가능하기에

따로 직원이 없는 듯 했어요.

그래도 청소는 자주하시는 것 같았어요

 

라운지 너무 편하자냐..

거의 안방처럼 쉬다감

여기에 객실키 두고 와서 나중에 프론트가서 보조키하나 더 받은거 안비밀

저나 친구나 둘다 덜렁이들이라 ㅎㅎ

 

라운지 이용후 사우나~

저희 밖에 없어서 사진 막 찍기

사우나에는 직원이 상주중입니다.

근데 직원이 알바인지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물으면 프론트에 전화해서 확인해주고 너무 답답했음!!!!!

사우나옆에 미니 #휘트니스센터 도 있어요

저희는 헬스장 회원권 끊어도 안가는 닝겐들이기에 패스했어요

저희밖에 없으니까

#인피니티풀 인 척,, 죄송해요

저희 미친X 이예요 ㅋㅋㅋㅋㄷ

 

 

Previous imageNext image

 

다음은 #노보텔해피아워 시간에 맞춰 8층에 위치한 H2O바를 방문하였습니다.

와인 맥주 보드카 음료

적당한 안주류가 제공되구요.

연어파인 저는 매우 만족했는데 한식파 친구는 매우매우 불만족해서

따로 룸서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슈박이 혼자 먹방찍기

애기입맛 친구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없었어요ㅜㅜ

 

 

Previous imageNext image

 

룸으로 돌아와 #룸서비스메뉴판 을 살펴봅니다.

대체적으로 저렴? 한 편이이예요.

룸서비스는 비쌀 것 같아서 쫄아 있던 우리는

제일비싼거 먹어보자!!!하면서

30,000원짜리 찹스테이크와 얼음을 요청했습니다.

손바닥만한 찹스테이크가 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 무슨 갈비찜만큼 주심,,,,

심지어 맛있어

근데 배불러서 반도 못먹고 남겼어요ㅜㅜ

얼음을 요청한 이유 : 아이스커피를 먹기 위해!

아이스아메리카노충 쑝이는 배부르면 무조건 아아가 필요해요

배를 채우고 난 후에는

우리 호캉스의 목적

#할로윈기념 코스프레를 했습니다.

 

*친구의 초상권 보호*

커피한잔과 함께 호캉스는 끝!.!

다음날 조식먹고 디너를 마지막으로 저희는 호캉스를 마무리 했습니다.

'travel >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라톤 팔래스 서울 강남, 클럽퀸 호캉스 후기  (0) 2020.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