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일기/beauty

눈썹 문신, 언더 아이라인 문신 후 일주일간의 탈각과정, 관리 방법 리뷰

안녕하세요. 슈박이입니다.

 

눈썹문신 후 제가 막 관리방법, 세수, 세안, 연고 이런정보를 찾다가

생각보다 정보가 너무 없어 열받아서 직접쓰는

관리방법 솔직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2019.11.29

눈썹문신 후 3일 째 되는 날 아침

세안 후 관리 방법입니다.

세안 후 얼굴은 수건으로 톡톡톡, 눈썹은 티슈로 물기제거!

첫째날~셋째날까지는 물세안했지만

클렌징티슈로 모든 메이크업 제거 후

간단한 폼클렌징 세안만

눈썹밑 따로 이마 따로 조심조심했습니다.

알콜 스왑으로 소독

눈썹문신자체가 칼을 대던 시술이기

때문에 혹시 모를 감염을 위해

저는 세안 후 꼭 알콜스왑으로 톡톡

가볍게 소독을 항상 했어요.

3일 째 까지 쬐끔 따가웠어요

소독 후 재생크림(재생연고)를 발라줍니다.

시술 후 원장님이 챙겨주신

재생연고 파우치

저거 하나로 저는 일주일이나 썼어요.

은근 양이 많고 눈썹면적이 적어서

파우치 하나로 충분합니다.

눈썹에 재생연고 도포!

양쪽에 새끼손톱만큼씩 도포했어요

바세린 광이나는 연고바른 슈박이 눈썹

각질이 3일 째부터 들뜨기 시작했습니다.

2019.11.29

눈썹문신 후 3일 째 되는 날 저녁

하루 사이에 눈썹각질이 진해지고 있어요

화장 하기 전의 관리방법

눈썹에는 재생크림

얼굴에는 수분크림을 발라 관리해줍니다.

2019.11.30

눈썹문신 4일 째

메이크업 지우는 방법

세안하는 법

세수 어떻게 하는지 다들 궁금하셨죠?

슈박이는 귀찮이즘이기 때문에

그냥 눈썹만 제외한 모든 얼굴을

아저씨세수로 푸파푸파 해줍니다.

눈썹은 피한다고 피했는데

거품이 많이 묻어있네요

안 문지르기만 하면되니까,,,

넘어갑니다.

사실 저는 관리 진짜 대충한 편이예요

그래도 얼룩안지고 예쁘게 자리잡았어요.

원장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저는 관리를 정말 대충한 편이라

저보다 쬐끔만 꼼꼼히 관리하셔도

훨씬 예쁘게 관리가능하실 꺼예요 하하

그치만 슈박이같은 귀찮니즘은

저처럼 따라하셔두 무방합니다.

아저씨 세수를 끝낸 슈박이 브로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눈썹이 착 잘 달라붙어있어요.

2019.12.01

눈썹문신한지 5일 째

외갓집을 놀러와서

클렌징티슈가 없었기 때문에

(핑계지만...)

클렌징오일을 바로 사용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파우치에 넣어다니는

마몽드 마이크로 클렌징 오일 샘플

슈박이는 메이크업을 항상 오일로 녹입니다

세수를 준비하는 슈박이

 

세안전 슈박이 눈썹만 구경해주세요

저는 아이메이크업을 굉장히

진하게 하는 편이라 오일로

사정없이 문질러 메이크업을 녹입니다.

클렌징 오일로 세안 중

눈썹은 최대한 피해서

문질문질 롤링했습니다.

마무리는 헤라 폼클렌징으로 세안 완료

슈박이는 아모레퍼시픽

빠순이니까요ㅋㅋㅋㅋ

2019.12.02

카페에서 찍어본 화장한 모습

눈썹문신 6일 째

5일째부터 각질이 자꾸 떨어져서

화장하다가도 얼굴에 떨어지고 그랬었어요.

눈썹이 자연스럽게 자리잡아가고 있어요

친구들에게 자랑하던 중 셀카 찍어봤어요 ㅋㅋㅋ

2019.12.03

7일 째, 이때부터는 억지로 각질을

뜻지는 않았지만 떠있으면 떼고 그랬어요.

셋째 날, 넷째 날이랑 비교해보면

엄청 연해졌지만

이때가 제일 지저분해보였어요

세안 후 연고는 잊지않고 꼬박꼬박 발라줬어요

이제보니 눈썹문신보다

정리가 더 시급하구만

2019.12.04

8일 째, 자고 일어나기만해도

각질이 일어나있었어요

눈썹문신 각질이야..슈박이 더러미아니야

2019.12.05

9일 째, 대망의 마지막날

연고 듬뿍바르고 자서

각질 다 일어났길래

스크류 브러쉬로 빗어서 정리했어요!!

모든 각질이 탈각되고

눈썹화장을 빼고 모든 화장을 한

후기샷입니다.

자기 전 폭풍세안을 하고 오니

각질이 얼굴에 자꾸 떨어지길래 열받은 슈박이

각질 보이세요?

하 너무 지저분해...

답답해

열받아서 카메라를 노려보는 슈박이

그래서 연고를 아주 듬뿍

듬뿍 바르고 잤습니다.

안노려보는게 더 이쁘자냐

바보야

자려고 누운 슈박이

너희는 아침에 모두 뜯어주마 하하하

기상하자마자

밤사이에 퉁퉁 불어있는 각질을

스크류브러쉬로 밀어버렸어요

(각질만 퉁퉁 분게아니라 얼굴이 더 퉁퉁이야)

행복해

깔끔하게 완성된 슈박이의 눈썹문신 성공기

자연눈썹 최고야 정말

쌩얼에도 예쁘고

화장할때 브로우화장 시간 단축해서 좋고

언더아이라인은 사실 따로 관리도 안했는데

너무 예쁘게 자리잡았어요

진짜 너무 예뻐요

아이라인을 그려본 슈박이 눈

언더 아이라인 자연스럽고 너무 예쁘죠??

부럽니?? 언더아이라인 검색하면

지우는 법 언더아이라인제거가 연관검색어던데

불만족하시는 분들이 많나봐요.

다들 슈박이해준 원장님한테 했어야했어ㅠ

일주일동안도 짱구눈썹아니였고

자연스러웠고 지금도 너무 예뻐요.